[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가수 쏠(SOLE)이 반전 매력을 방출했다. 

아메바컬쳐는 지난 19일과 20일 공식 SNS를 통해 쏠의 새 싱글 앨범 'haPPiness(해피니스)'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과 앨범 작업기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 속 쏠은 촬영을 앞두고 출연진들과 인사를 나누는가 하면 의자에 앉아 책을 읽으며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 담겼다. 

또 입 모양의 미니 확성기를 들고 카메라를 향해 장난치고 어깨춤을 추는 등의 '장꾸'(장난꾸러기)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했다. 

또 다른 영상에서는 프로필 촬영을 하고 있는 쏠이 각양각색의 스타일을 소화하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특유의 발랄함은 숨길 수 없었다. 진지한 모습을 하다가도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천진난만한 소녀의 모습으로 돌아와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특히 쏠은 소울풀한 가창력과 몽환적인 이미지를 뒤로한 반전 매력으로 매력이 넘치는 아티스트로서 존재감을 알렸다.

쏠은 지난 18일 그동안의 걱정과 모든 고민을 덜어내고, 이 험한 세상 속에서 행복을 찾아 나서고자 하는 이야기가 담긴 타이틀곡 'haPPiness(해피니스)'를 발매하며 1년 만에 컴백했다.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특유의 보이스로 새로운 도약에 나선 쏠은 각종 방송 출연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