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아미코스메틱의 자연의 힘을 가득 담은 착한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가 집에서도 간편한 셀프 각질 관리를 할 수 있는 왕면봉 타입의 ‘센텔라 70 토닝 스왑’을 출시했다.

 
센텔라 왕면봉이라고도 불리우는 퓨어힐스 ‘센텔라 70 토닝 스왑’은 식물에서 추출한 AHA와 BHA 성분이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피지와 노폐물의 배출을 도와준다. 또한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 70% 함유로 환절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 시키고 보습막을 강화시켜줌은 물론 필링제 함유를 4%까지 낮춰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면봉 형태로 만들어져 코와 양 볼을 비롯해 턱이나 이마에 가볍게 문지르듯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며 면봉의 크기가 타사 제품에 비해 크기 때문에 더욱 넓은 면적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위생적인 일회용 포장으로 되어 있으며 집에서도 간단하게 블랙헤드, 피지, 각질 등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어 온라인 뷰티 커뮤니티를 통해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퓨어힐스의 센텔라 라인은 코스모뷰티어워드 2015 트러블 케어 부문 베스트 프로덕트로 선정된 이력이 있는 센텔라스카 연고가 속한 라인으로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요즘 같은 시즌에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퓨어힐스의 신제품 ‘센텔라 70 토닝 스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몰을 통해 보다 자세히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