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6-04 12:23 (목)
가뭄 속 단비 같은 영화 '100번째 거짓말: 거짓말쟁이의 사랑법', 오는 5월 21일 VOD 국내 최초 개봉!

가뭄 속 단비 같은 영화 '100번째 거짓말: 거짓말쟁이의 사랑법', 오는 5월 21일 VOD 국내 최초 개봉!

  • 임윤수 기자
  • 승인 2020.05.19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100번째 거짓말: 거짓말쟁이의 사랑법' 포스터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오랜만에 찾아온 명품 로맨틱 코미디 영화 <100번째 거짓말: 거짓말쟁이의 사랑법>이 5월 21일 개봉일을 고지하고 VOD로 관객들과 만날 준비를 끝냈다. [원제: THE TRUTH ABOUT LIES | 감독: 필 알로꼬 출연: 프랜 크란츠, 오데트 애나벨, 마리 엘리자베스 엘리스 | 수입/배급: ㈜미로스페이스]

극장이 아닌 IPTV(KT Olleh TV, SK Btv, LG U+ TV), 홈초이스(케이블TV VOD), Seezn, U+모바일tv, 네이버시리즈, CJ TVING, WAVVE, 구글플레이, 곰TV, 카카오페이지,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서 즐길 수 있다.

5월 21일 국내에서 VOD를 통해 최초 개봉하는 <100번째 거짓말: 거짓말쟁이의 사랑법>은, 호감 있는 이성에게 관심을 얻기 위해 시작한 사소한 거짓말들이, 자신도 감당 못할 만큼 점점 커져버리는 좌충우돌 아슬아슬 로맨스로, 국내에 개봉하기 전부터 이미 제 30회 산타바바라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제 39회 몬트리올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등 다수 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받은 오랜만에 찾아온 멋진 로맨틱 코미디 영화이다.

영화 '100번째 거짓말: 거짓말쟁이의 사랑법' 스틸 컷
영화 '100번째 거짓말: 거짓말쟁이의 사랑법' 스틸 컷

한국 극장가에 로맨틱 코미디 장르가 가뭄인 요즘, 오랜 시간 웰메이드 로맨틱 코미디 영화를 기다려온 관객들에게 영화 <100번째 거짓말: 거짓말쟁이의 사랑법>은 희소식이 될 좋은 영화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잘 보이기 위해 수도 없이 거짓말을 한다’는 이 영화의 귀여운 설정과 더불어 그 거짓말을 들키지 않기 위해 허둥지둥 수습하려는 주인공 ‘길비’의 모습은, 사랑을 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깊게 공감할 만한 장면들이 영화 속에 가득 담겨 있으며, 이와 동시에 ‘길비’의 거짓말이 들통 나지 않을까 하는 아슬아슬한 긴장감 또한 이 영화가 가진 수많은 매력 중 하나로 볼 수 있다.

그리고 주연부터 조연까지, 이 영화에 출연하는 모든 배우들이 내뿜는 유쾌한 에너지는, 전례 없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다소 침체되어 있을 관객들의 마음에 한 줄기 빛이 되어 줄 것으로 예상되며, 이 모든 건 5월 21일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VOD로 개봉하는 영화 <100번째 거짓말: 거짓말쟁이의 사랑법>에서 즐길 수 있다.

오랜만에 찾아온 반가운 웰메이드 로맨틱 코미디 영화 <100번째 거짓말: 거짓말쟁이의 사랑법>은 오는 5월 21일 VOD를 통해서 개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