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빅토리콘텐츠]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저녁 같이 드실래요’가 송승헌, 서지혜, 이지훈, 손나은이 그려내는 다채로운 매력의 캐릭터와 함께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오는 25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극본 이수하/ 연출 고재현/ 제작 빅토리콘텐츠)‘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썸 타듯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맛있는 한 끼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눈을 뗄 수 없는 4각 로맨스가 본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한층 더 자극한다.

음식 심리 전문 정신과 의사 김해경 역으로 분한 송승헌은 빛나는 비주얼과 달리 2% 모자란 인간미로 반전매력을 보여준다고. 극 중 김해경은 눈빛에서 뿜어져 나오는 까칠한 카리스마와는 달리, 의외의 따뜻하고 섬세한 면모를 드러내며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과거 상처로 연애 감정을 잃은 그에게 첫 사랑과 새로운 인연이 동시에 등장,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스토리 전개가 예고되고 있어 기대감이 모아진다.

웹 동영상 채널 2NBOX의 피디 우도희역의 서지혜는 전무후무 ‘병맛’ 콘텐츠의 기획자로 어디로 튈지 모르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랑 앞에서 거침없이 돌진하다가도, 한차례 충격을 맞고 180도 돌변하고 만다고.

유쾌 발랄한 면모부터 의외의 터프함까지 가감 없이 뽐내는 서지혜는 송승헌(김해경 역)과 운명적인 한 끼 식사로 예측할 수 없는 관계에 놓이게 된다. 썸인지, 앙숙인지 알 수 없는 케미스트리를 뽐내며 지루할 틈 없는 로맨스를 그려나간다.

프리랜서 의학 전문 기자이자 서지혜의 전 연인 정재혁으로 분하는 이지훈은 첫 사랑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훈훈한 매력을 보여준다.

또, SNS 핫셀럽이자 김해경의 첫사랑인 진노을 역을 맡은 손나은은 관능적이면서도 청순한 비주얼을 과시, ‘어른 로맨스’를 기대하게 한다.

이지훈과 손나은은 이별했던 서지혜, 송승헌 앞에 각각 다시 나타나 그들을 뒤흔들며 치열한 사각 로맨스를 펼친다.

이처럼 송승헌 – 서지혜 – 이지훈 – 손나은 등 주인공 4명의 얽히고 설킨 종잡을 수 없는 사각 관계와 톡톡 튀는 4인 4색의 매력이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통통 튀는 ‘로코’ 감성으로 무장한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오는 25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