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싱잇 제공

[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고품질 MR 및 다양한 녹음 편집 기술로 190여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는 국내 1세대 스마트 싱(모바일 노래방) 앱 ‘싱잇’이 회원들의 뜨거운 성원에 ‘땡큐쏘마취’ 이벤트를 실시한다. 회원들을 대상으로 ‘5월 내내 무제한 이용가능 이벤트’를 실시하는 것.

이에 따라 ‘싱잇’ 앱으로 온 가족이 손쉽게 최신곡, 애창곡, 인기곡 등 ‘싱잇’의 모든 곡을 무료로 부르고,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싱잇’ 스타들도 자주 사용한다는 고퀄리티의 MR반주는 물론 필터와 스티커로 꾸미는 셀프 레코딩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온라인의 노래 친구와 함께 듀엣 부르기가 가능하며, 전 세계 유저들과 소통하는 소셜 서비스와 다양한 오디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 같은 혜택은 ‘싱잇’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누릴 수 있다. 따로 쿠폰을 등록 하지 않아도 5월 한 달 동안 ‘싱잇’의 모든 기능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싱잇’ 관계자는 “최근 트래픽이 2배 이상 증가하는 등 많은 분들이 ‘싱잇’에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고 계신다. 회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땡큐쏘마취’ 이벤트를 기획했다. 가정의 달을 맞았지만 코로나19로 생활 속 거리 두기가 시행되는 상황에서 가족끼리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싱잇’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싱잇은 언제 어디서든 귀에 이어폰만 꽂으면 바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노래방 앱’이다. 스마트폰 화면에 선택한 노래의 가사와 실시간 점수가 나오며, 퀄리티 높은 실반주 음악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어 서비스 가입자가 점차 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