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신세계 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브랜드 쥬시 꾸뛰르(JUICY COUTURE)가 여름 시즌을 맞아 감각적인 집콕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

사회적 거리두기에 이어 생활 속 거리두기가 시작된 요즘, 외출을 삼가고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편안하면서 스타일리시한 홈웨어를 일컫는 ‘집콕 패션’이 주목받고 있다.

쥬시 꾸뛰르 역시 글로벌 메시지인 ‘#Stay in Style’을 주제로 생활 속 거리두기 속에서도 스타일리시함을 잃지 않는 데일리룩 화보를 선보였다. 

여전히 활동 공간에 제약이 있지만 홈트, 홈파티, 동네 산책 등 일상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되새길 수 있는 순간 속에 쥬시 꾸뛰르만의 감성을 담아 캐주얼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표현했다.

쥬시 꾸뛰르는 세련된 컬러의 트레이닝복, 운동할 때도 평상시에도 어울리는 레깅스 등의 트렌디한 애슬레저 아이템을 필두로 스웻셔츠, 후디, 그래픽 티셔츠와 멋스러운 믹스매치를 선보였다.

특히 다채로운 색감과 패턴의 스커트와 원피스 또한 아이템 하나로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것은 물론, 애슬레저 아이템들과도 매치하여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다.

한편 썸머 화보 속 쥬시 꾸뛰르 아이템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자료 제공 : 신세계인터내셔날 쥬시 꾸뛰르]

키워드

#쥬시 꾸뛰르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