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핫펠트(HA:TFELT)의 정규 1집 ‘1719’ 수록곡 뮤직비디오 4편이 공개됐다.

핫펠트는 지난 21일 첫 번째 정규앨범 ‘1719’의 더블타이틀곡 ‘Satellite(feat.애쉬 아일랜드)’의 뮤직비디오 선공개를 시작으로, 발매일인 23일 또 다른 타이틀곡 ‘Sweet Sensation(스윗 센세이션)(feat.쏠)’ 뮤직비디오를 공개, 이후 ‘Solitude(솔리튜드)’와 ‘Life Sucks(라이프 석스)’까지 공개하며 총 4편의 뮤직비디오 선보였다.

여기에 오는 30일 이전 싱글로 발매 당시 제작했던 ‘Cigar’의 뮤직비디오 미공개 편을 추가로 오픈하며 총 5편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특히 공개된 4편의 뮤직비디오는 각 곡의 분위기에 맞춰 오브제 및 감각적 연출 등으로 고퀄리티의 영상을 완성했으며, 4편 모두 핫펠트가 직접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해 더욱 몰입도를 높였다.

여기에 미공개 편으로 오피셜 공개되지 않았던 ‘Cigar(시가)’의 뮤직비디오까지 오픈될 예정이라 리스너들의 기대와 관심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핫펠트는 지난 23일 첫 번째 정규앨범 ‘1719’를 발매함과 동시에 애플뮤직 종합 차트를 비롯해, R&B/소울, 팝, K-Pop 등 총 4개 차트에서 사흘간 1위를 기록했으며, 함께 발간한 한정판 스토리북 ‘1719(부제:잠겨 있던 시간들에 대하여)’도 오픈 이틀만에 완판되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또한 오는 한정판 스토리북 ‘1719(부제:잠겨 있던 시간들에 대하여)’ 발간을 기념해 오는 5월 1일 온라인 북토크쇼를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