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아시아를 대표하는 컨셉트 스토어 10 꼬르소꼬모 서울에서 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와 디즈니의 ‘Alice in Wonderland’와 손을 잡고‘I Am Not Like Other Girls’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마크 제이콥스와 원 브랜드 통합 전, 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 레이블이 달린 마지막 컬렉션으로 큰 의미를 가지고 있다.

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Alice in Wonderland’ 캡슐 컬렉션은 10꼬르소꼬모 서울 입점을 기념하며 지난달 19일부터 12월 1일까지 약 2주간에걸쳐 10 꼬르소꼬모 서울청담점Novelty Zone(노벨티 존)에컬렉션이 전면 디스플레이 되었다.

과거 그리고 현대를 아우르는 이번 캡슐 컬렉션은 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 특유의 스타일로 만들어낸 작은 원더랜드이다. 매 컬렉션마다 새로움을 추구하는 디자이너 마크 제이콥스는 앨리스의 열렬한 팬이다.

마크는 항상 도전정신을 가진 모든 이들을 동경하였으며, 이번 컬렉션에서도 Alice라는 소녀를 통해 ‘개성’ 그리고 ‘도전’의 대한 자신의 철학을 보여준다.

이번 컬렉션은 유니섹스이며 ‘Alice In Wonderland’의 플라워 프린팅을 활용한 스웻셔츠,백팩,핸드백, 지갑, 아이폰 케이스 및 여러 악세서리가 포함되었다. 화려함과 개성을 동시에 담아낸 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만의 위트를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