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TASAKI(타사키)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하이 주얼리 브랜드 TASAKI(타사키)를 대표하는 ‘밸런스’ 컬렉션이 올해 10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디자인의 ‘밸런스 크로스’ 컬렉션을 선보인다.

TASAKI(타사키)의 ‘밸런스’ 컬렉션은 첫 번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뉴욕을 대표하는 패션 디자이너 타쿤 파니치갈(Thakoon Panichgul)과 함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며 2010년 4월 탄생했다. ‘밸런스’ 컬렉션은 TASAKI(타사키)에서 직접 양식한 진주를 직선의 골드 바 위에 나란히 놓은 아이코닉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후 ‘밸런스 시그니처’ 컬렉션을 시작으로 ‘밸런스 에라’, ‘밸런스 네오’ 등 베이직한 디자인을 다양하게 변주해 새로운 라인을 추가하며 확장해 나갔다.

자료 제공 – TASAKI(타사키)

2020년 ‘밸런스’ 컬렉션의 10주년을 맞이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밸런스 크로스’ 컬렉션은 기존 컬렉션처럼 진주를 나열해 놓는 디자인이 아닌 교차하는 옐로 골드 바 사이에 진주와 다이아몬드를 세팅하여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세팅된 진주와 다이아몬드가 완벽하게 균형을 이루며 안정감을 선사하고, 창의성과 우아함이 어우러지며 견고함이 드러나는 디자인으로 기품 있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자료 제공 – TASAKI(타사키)

특히 공개된 ‘밸런스 크로스’ 컬렉션은 진주의 O자형과 골드의 X자형이 자연스럽게 교차하며 XOXO(허그&키스)라는 사랑의 메시지를 담고 있어 나를 위한 선물은 물론,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한편, TASAKI(타사키)의 모든 ‘밸런스’ 컬렉션은 전국 TASAKI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