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오늘(19일) 방송될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극본 양희승, 연출 이재상,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15, 16회에서는 초연(이정은 분)이 송영달(천호진 분)에게 S.O.S 신호를 보내 두 사람의 관계에 변화가 생긴다.

지난 방송에서는 시장 상인회장인 송영달과 초연의 대립각이 그려져 시선을 집중 시켰다. 시장 상인들의 항의에 송영달이 초연의 김밥집을 방문, 시정을 요청했으나 고쳐지지 않은 것.

이에 송영달이 참았던 화를 폭발, 초연을 찾아가 매섭게 쏘아붙였으나 역으로 초연이 고함을 질러 순탄치 않을 두 사람의 인연을 예감케 한 상황.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송영달네 닭강정 가게로 들이닥친 초연의 모습이 포착, 그녀에게 큰 사건이 일어났음을 짐작케 한다.

겁에 질린 표정은 물론 두려운 듯 머리카락으로 얼굴을 가리고 있는 것. 이러한 모습에 되레 송영달이 당황, 자신의 앞에서 주저앉은 초연을 놀란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심각한 분위기의 두 사람 앞에 뜻밖의 사건이 펼쳐진다고 해 다음 회를 향한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이날 다급하게 송영달을 찾아간 초연은 “시정할게요!”라고 외치며 그간 있던 일들을 반성한다고.

과연 초연이 자존심까지 다 버리고 송영달을 찾아간 이유는 무엇인지,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될 것인지 궁금증이 피어난다.

천호진과 이정은 사이의 심상치 않은 전개를 예고하며 본방 사수 욕구를 자극하고 있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오늘(19일) 저녁 7시 55분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