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프랑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클레르(MONCLER)’가 남극으로 세계 최초 단독 탐험을 떠나는 ‘미켈레 폰트란돌포(MICHELE PONTRANDOLFO)’와 남극 탐험 프로젝트를 진행 한다.

1954년, K2(카라코람산맥의 중앙부에 있는 산)를 탐험 하는 이탈리아 원정대에 기술 장비를 제공 하며 탁월한 기술적 성능을 인정 받았던 몽클레르와 극도의 모험간의 연결고리는, 극지 탐험가 미켈레와의 파트너십으로 더욱 단단히 굳어졌다.

몽클레르는 이 특별한 프로젝트를 위해 그의 모든 기술장비를 제작 했으며 구성, 지원 측면에서도 완벽한 파트너십을 유지 하고 있다.

이번 ‘안타르티카(ANTARTICA) 2015’를 위해 미켈레가 입게 될 다운 재킷은 하이테크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높은 불 투수성과 방수 성능, 고효율 단열 등 극심한 기후 조건에서도 견딜 수 있는 최고의 기술 성능을 갖춘 기능의복으로써, 인간의 한계를 뛰어 넘는 이번 프로젝트에 힘을 실어 줄 전망이다.

2015 F/W 몽클레르 그레노블(Grenoble) 컬렉션으로부터 영감 받아 디자인 된 아이스 그레이 컬러의 다운 재킷은 현재 전 세계 몽클레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몽클레르)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