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스토리네트웍스, 글로빅엔터테인먼트]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고원희와 고도연이 ‘유별나! 문셰프’ 방송 2회 만에 통통 튀는 사랑스러움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지난 주 금요일(27일) 첫 방송 이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한 채널A 금토드라마 짭쪼로맨스 ‘유별나! 문셰프’(극본 정유리, 김경수/ 연출 최도훈, 정헌수/ 제작 스토리네트웍스, 글로빅엔터테인먼트)의 고원희(유벨라 역)와 고도연(김설아 역)이 유쾌한 시너지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두 사람의 입덕 모멘트 3가지를 살펴봤다.

# 혼신의 힘을 더한 먹방

유벨라(고원희 분)와 김설아(고도연 분)는 문셰프네 객식구가 된 후 넘사벽 먹방을 선보이며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무엇보다 특유의 놀라운 후각을 발동해 맛있는 음식이 있는 곳을 기가 막히게 찾아내는 모습은 폭소를 유발한다. 특히 지난 2회에서 두 사람이 선보인 유일무이한 짜장면 먹방은 봐도 봐도 재미났던 장면. 짜장 면발과 탕수육을 동시에 흡입하는가 하면, 군만두까지 깔끔하게 해치우는 모습은 강한 임팩트를 날렸다.

# 주체할 수 없는 '비글미‘

차 사고 후 기억을 잃은 유벨라와 문승모(에릭 분)가 아빠라는 굳은 믿음 하나로 풍천옥을 찾아온 김설아는 안타까운 사연을 가지고 있지만, 누구보다 밝은 에너지를 서하마을에 전파하고 있다.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소소한 즐거움에 기뻐하지만 먼저 사고부터 칠 것만 같은 두 사람의 아슬아슬한 활약이 앞으로 예고되면서 시청자들의 본방 사수 욕구도 치솟고 있다.

# 무조건 '마이웨이'

서하마을에 오게 된 유벨라와 김설아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통통 튀는 성격으로 문승모를 긴장케 하며 엉뚱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유벨라는 문셰프네 입성 후 첫 날부터 경계심도 없이 자신의 집 인양 바로 적응하는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김설아는 문승모의 강한 부정에도 계속 ‘아빠’라 부르며 무한 애정을 드러내 미소를 유발했다. 부모님의 사고 후 상심이 큰 문승모에게 힘이 되기는커녕 오히려 귀찮게 할 만큼 제멋대로지만 결코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렇듯 고원희와 고도연은 극 중 서하마을의 사고뭉치, 유벨라와 김설아 역에 완벽 몰입,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키고 있다.

매주 시청자들의 입덕을 부를 고원희와 고도연의 매력은 내일(3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채널A 금토드라마 짭쪼로맨스 ‘유별나! 문셰프’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