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 [사진 =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걸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더블 1억뷰를 달성했다.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의 공식 유트브 채널을 통해 업로드된 첫 번째 미니앨범 ‘레미니선스(reminiscence)’ 타이틀곡 ‘던던(DUN DUN)’ 뮤직비디오는 1일 조회수 1억뷰를 넘어섰다.

지난달 31일 조회수 1억뷰를 돌파한 두 번째 싱글 앨범 ‘허쉬(HUSH)’ 타이틀곡 ‘아디오스(Adios)’에 이어 불과 하루만에 ‘던던’ 뮤직비디오까지 1억뷰에 입성하며, 에버글로우는 더블 1억뷰 달성에 성공했다.

2개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거의 동시에 1억뷰 고지를 밟는 건 이례적으로, K-POP 한류를 책임지는 대세 글로벌 그룹으로 성장한 에버글로우의 저력을 확인할 수 있다.

‘던던’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전 세계 유튜브 K-POP 일간 및 주간 조회수 1위를 차지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세련된 비트,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와 더불어 에버글로우가 펼치는 화려한 칼군무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하며 단시간에 1억뷰를 기록하는데 기여했다.

한편, 글로벌 K-POP 대세로 빠르게 성장한 에버글로우는 다양한 콘텐츠 및 채널을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