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앱게이트는 최저가 해외구매대행 오픈마켓 플랫폼인 ‘네고프라이스(NegoPrice)’ 서비스 앱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네고프라이스는 해외직구에 어려움이 있는 사용자들에게 해외구매대행 판매자들의 가격경쟁을 통한 최저가로 해외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해외구매대행 서비스를 통해 해외직구 시 세금, 통관, 배송 및 반품 과정에서 겪게 되는 사용자들의 어려움을 해결해주고, 판매자들에게는 기존 오픈마켓의 높은 수수료를 절감시켜 가격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재 소비재상품의 해외구매 시장규모는 2013년 1.2조에서 올해는 약 2조에 이를 것으로 추산하며, 구매대행시장규모는 약 6천억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해외구매 유경험자도 2013년 50만명에서 올해는 약 100만명에 이를 것으로 추산된다. 네고프라이스는 이점에 착안하여 약 5만명에 이르는 해외직구 및 구매대행 판매자들에게 쉽고 빠르고 편리한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네고프라이스는 미국, 중국, 일본, 독일 등 주요 쇼핑국가의 제품을 한 곳에서 쉽게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해당 제품의 가격비교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한 발 더 나아가 고객CS를 위해서 실시간 채팅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를 개발한 앱게이트 이정훈 대표는 “예전 아로마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해외제품을 통관해서 판매하는데 여간 힘든 일이 아니었다”면서 “해외구매대행 서비스는 서투른 외국어와 복잡한 통관절차 등의 불편함을 호소하는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원하는 가격에 쉽게 구매할 수 있는 필요성을 느껴서 플랫폼을 개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 대표는 “현재는 많은 구매대행 판매자들이 입점문의를 하고 있으며, 보다 철저한 서비스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최저가 해외구매대행 오픈마켓: http://www.negoprice.biz/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