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5 02:16 (일)
JTBC ‘팬텀싱어 스페셜 콘서트’ 공개!

JTBC ‘팬텀싱어 스페셜 콘서트’ 공개!

  • 주예은 기자
  • 승인 2020.03.26 2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텀싱어3’ 첫방송 2주 앞두고 특별 편성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팬텀싱어 스페셜 콘서트’가 3월 27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오는 4월 10일 첫 방송 예정인 ‘팬텀싱어3’를 기다리는 시청자들을 위해 특별 편성 됐다.

‘팬텀싱어 스페셜 콘서트’는 2017년 5월 13일 인천에서 진행된 마지막 전국 투어 공연 실황이다. 최종 결승에 오른 포르테 디 콰트로(고훈정,김현수,손태진,이벼리), 인기현상(백인태,유슬기,곽동현,박상돈), 흉스프레소(고은성,백형훈,이동신)의 레전드 무대와 팬들과 함께 하는 감동의 무대가 공개된다.

‘팬텀싱어1’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Caruso’(이동신, 곽동현), ‘꽃이 핀다’ (손태진, 김현수), ‘Grande amore’(백인태, 유슬기), ‘Il libro dell’ amore‘(김현수,이동신,고훈정,손태진), ’Halo‘(손태진,곽동현,이동신,백형훈) 등 명곡의 향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팬텀싱어’ 제작진은 “최초의 시즌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시즌1 주인공들을 안방극장에서 다시 만나는 기회”라며, “크로스오버 음악의 감동을 시청자들과 나누기 위해 준비했다”고 밝혔다.

귀 호강 크로스오버 음악의 향연이 펼쳐질 JTBC ‘팬텀싱어 스페셜 콘서트’는 3월 27일 밤 9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