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르꼬끄 스포르티브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매 시즌 사이클 기반의 퍼포먼스와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해 온 르꼬끄 스포르티브 (이하 르꼬끄)가 본격적인 라이딩 시즌을 맞아 ‘바이크 패커’ 컬렉션을 선보인다.

바이크 패커 컬렉션은 사이클 웨어의 기능을 모티브로 적용해 라이딩을 즐기는 이들부터 일상에서까지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는 컬렉션으로 구성되었다. 스피드감 있는 사선 디자인 포인트의 바이크 패커 자켓은 워셔가공된 초경량소재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라이딩 시 최적의 컨디션을 선사하며 발수, 방풍 기능을 더해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 대응할 수 있어 실용성을 높였다.

특히 자켓을 포켓형태로 변형가능한 패커블기능으로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며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이 달려있어 샤코슈 백으로 연출할 수도 있다.

또한 소매 파이핀과 와펜, 지퍼에 리플렉티브 디테일로 야간 라이딩과 야외활동에 시인성을 발휘해 안전까지 고려했다.

함께 구성된 반집업 반팔 저지와 크롭 반팔 티는 사이클의 저지에서 영감을 받아 신축성 있는 슬림핏으로 가볍고 편안하며 밑단을 조여 조거 팬츠처럼 입을 수 있는 카고 9부 팬츠와 여성을 위한 사이클링 빕숍 레깅스는 바이크 패커 자켓과 함께 일상과 가벼운 운동에도 스타일링 하기 좋다. 바이커 쇼츠인 빕숍 레깅스는 애슬레저 룩의 키 아이템으로 오버사이즈 스웻셔츠나 자켓과 매치하면 웨어러블하게 입을 수 있다.

업그레이드된 기능과 스타일리쉬함이 더해진 르꼬끄의 사이클 라인은 전국 르꼬끄 스포르티브 매장과 온라인 숍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