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극장과 안방극장에서 모두 만난다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손익분기점을 넘기며 장기 흥행을 이어간 '정직한 후보'가 6주 연속 박스오피스 TOP5 기념 웃음 보장 포스터 2종을 공개함과 동시에 3월24일 바로 오늘 IPTV와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 '정직한 후보'가 3월 24일부터 IPTV와 디지털케이블 TV를 통해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실시한다.

'정직한 후보'는 개봉 이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코미디 영화로 호평을 얻으며 장기 흥행을 이어간 것은 물론, 2020년 개봉한 한국 영화 중 '히트맨'에 이어 두 번째로 손익분기점을 넘기는 기염을 토했다.

이에 6주 연속 박스오피스 TOP5 기록을 기념해 '정직한 후보'에 호응을 보내준 관객들을 위한 웃음 보장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건강하고 시원한 웃음을 선사한 진실의 주둥이 ‘주상숙’(라미란)이 유쾌하고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어 이목을 사로잡는다.

특히, 피노키오를 연상케 하는 그림자를 뒤로 한 뻥쟁이 ‘주상숙’(라미란)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는 하루 아침에 거짓말을 못하게 된 상황과 대비돼 웃음을 자아내고, ‘건강하게 웃겼노라! 터졌노라!’ 카피를 담은 포스터는 2월, 3월 극장가에 유일하게 건강한 웃음을 선사한 영화다운 유쾌함을 보여준다.

이렇듯 2월, 3월 내내 유일한 코미디 영화로 극장가를 웃음으로 물들인 '정직한 후보' VOD는 3월 24일 오늘부터 IPTV (KT olleh TV, SK Btv, LG U+TV)를 포함하여 홈초이스, 구글플레이, 롯데시네마 VOD, TVING, 곰TV, wavve, 네이버 시리즈on, 카카오페이지, KT skylife, YES24,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될 예정이다.

이번 VOD 서비스 오픈을 통해 극장에 찾지 못한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며, 최근 VOD, IPTV 시장에서 '가장 보통의 연애', '시동', '히트맨' 등 코미디 장르가 국내외 블록버스터를 제치고 흥행을 이어갔던 사례처럼 '정직한 후보' 역시 안방극장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