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 : 배럴(BARREL)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스포츠 브랜드 배럴(대표 서종환)이 수영인을 위한 프로모션 “2020 배럴 스윔위크”를 진행한다.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 역시 수영 용품을 파격 할인가에 제공한다.

2020 S/S 신상품을 포함한 실내 수영 시즌 제품을 최대 50% 할인가로, 아울렛 제품은 최대 7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오버랩 스튜디오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하는 신상품 ‘스위머즈 행거’와 지상훈련에서 영감을 받은 트레이닝복 ‘인스파이어드’ 라인, 착한 성분으로 리뉴얼한 약산성 클렌저 ‘스위머즈 M’은 스윔위크 기간 특히 주목해볼 만하다.

행사 마지막 날 진행하는 ‘리스탁 데이’는 빠른 품절로 구매를 놓쳤을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3월 27일 오전 10시 품절된 일부 베스트 상품이 재입고될 예정이다.

배럴 공식 홈페이지 회원을 위한 멤버십 특가, 구매 사은 이벤트, 구매 고객 20% 할인 쿠폰 증정 또한 놓쳐서는 안될 이벤트다.

한편, 다양한 혜택으로 가득한 ‘2020 배럴 스윔위크’는 3월 24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하며, 코로나 바이러스 이슈로 인해 온라인 단독으로만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배럴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