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코모도(COMODO)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신세계 톰보이가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COMODO)’가 2020 SS 시즌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보통남자의 찐룩’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모도는 이번 2020 SS 시즌 컬렉션을 통해 ‘디 오디너리 맨(The ordinary man: 평범한 남자)’ 컨셉으로 패션을 어려워하는 보통의 남성들을 위해 손쉽고 편안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데일리룩 스타일링을 제시한다.

자료 제공 : 코모도(COMODO)

실용성을 강조한 캐주얼 라인부터 비즈니스맨을 위한 포멀 라인으로 구성하여 봄에 입기 좋은 트렌디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컬렉션 출시와 함께 선보이는 ‘보통남자의 찐룩’ 브랜드 기획전은 코모도의 다양한 신상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이다.

자료 제공 : 코모도(COMODO)

이번 기획전은 코모도 공식 온라인몰인 SI 빌리지에서 3월 23일부터 4월 5일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진행된다.

먼저 LUCKY PRICE는 캐주얼 수트부터 트렌치코트, 니트, 점퍼 등 다양한 봄 아이템을 매일 한 가지씩 선정해 최대 45%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봄 신상 아우터 30% 할인부터 구매 금액별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와 제품 리뷰를 남기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제공하는 BEST REVIEWER 이벤트, SNS 영상을 공유하면 심리스 티셔츠 3팩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SNS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자료 제공 : 코모도(COMODO)

코모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남성 고객들이 봄에 입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으로 구성한 기획전이라 특별한 쇼핑의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코모도의 ‘보통남자의 찐룩’ 기획전 아이템 및 자세한 혜택은 공식 온라인몰 SI 빌리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