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배우 김태희가 ‘하이바이, 마마!’에서 차유리와 100% 싱크로율을 자랑, 진정성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어제(21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연출 유제원, 극본 권혜주,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엠아이/ 이하 ‘하바마’) 9회에서는 엄마 전은숙(김미경 분)과 재회하며 뜨거운 눈물을 쏟아내는 차유리(김태희 분)의 모습이 또 한 번 안방극장의 눈물샘을 터뜨렸다.

김태희는 그동안 보여줬던 엄마로서의 모습뿐만 아니라, 엄마를 사랑하고 그리워하는 딸의 면모까지 완벽히 표현하며 차유리 캐릭터에 입체감을 더했다. 특히 그동안 닿고 싶어도 닿을 수 없었던 엄마의 품에 안겨 응석을 부리는 모습은 한 아이의 엄마이자 누군가의 소중한 딸이기도 한 차유리의 이면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코끝을 시큰하게 했다.

딸 조서우(서우진 분)가 그림을 그려준 달걀을 애지중지하는 모습에서는 딸바보 엄마의 ‘푼수미(美)’가 여실히 드러났다. 방송 말미에는 소중한 선물인 달걀을 단번에 먹어치운 조강화(이규형 분)를 자신도 모르게 윽박지르는 차유리의 분노가 그려져, 현실 엄마이자 아내의 모습으로 코믹함을 자아냈다.

앞서 김태희는 “차유리가 귀신이라는 점만 빼면 나의 모습에 가장 가까운 캐릭터다. 차유리가 나라고 생각하고 연기했다”라며 캐릭터와의 싱크로율을 강조했다. 딸만 보면 입가에 미소가 떠나지 않고, 때로는 몸을 사리지 않고 지켜내는 등 강인하고도 유쾌 발랄한 김태희의 모습은 ‘고스트 엄마’라는 슬픈 처지마저 잊게 할 만큼 차유리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승화한 저력을 보여줬다.

이렇듯 김태희는 복잡한 사연을 지닌 귀신이지만 평범한 가족 구성원이기도 한 차유리 캐릭터를 자연스럽게 표현, 마치 배역 그 자체가 된 듯 한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고스트 엄마’ 차유리 그 자체로 열연하는 김태희의 활약은 오늘(22일) 방송되는 tvN ’하이바이, 마마!‘ 10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사진 제공 :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영상 캡처]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