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TX라이언하트 제공]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중국판 ‘프로듀스 101’에 참가한 STX라이언하트 연습생 린웨이시(한국 활동명 캘리)를 위해 같은 소속사 배우 정준호가 응원에 나섰다.

소속사 STX라이언하트는 지난 19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정준호의 린웨이시 ‘청춘유니2’ 참가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온화한 미소를 지으며 등장한 정준호는 “가끔 회사에서 연습하는 모습을 봤는데 정말 열심히 하는 친구다. 항상 응원했는데 정말 좋은 소식이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서 앞으로 더 발전하는 캘리가 됐으면 좋겠다. 여러분들도 많은 응원과 성원 부탁드린다. 캘리 화이팅”이라며 린웨이시의 새로운 도전을 격려했다.

앞서 정대현에 이어 정준호의 응원까지 받게 된 린웨이시는 소속사 식구들의 든든한 지원사격에 힘입어 중국 내에서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중국판 ‘프로듀스101’인 ‘청춘유니2’에 도전장을 내민 린웨이시는 청순한 미모에 모델 버금가는 피지컬을 겸비한 재원으로, 출중한 노래, 춤 실력과 뛰어난 그림 실력까지 갖춘 만능 엔터테이너다. 현재 ‘청춘유니2’가 방영되면서 중국 현지에서 팬덤을 더욱 확장하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한편 ‘청춘유니2’는 중국의 동영상 사이트 플랫폼 아이치이에서 제작하는 프로젝트 오디션 선발 프로그램으로,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리사가 댄스 부문 멘토로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