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MBC '공부가 머니?'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MBC ‘공부가 머니?’에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설수진 가족이 출연한다.

내일(20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될 MBC ‘공부가 머니?’(기획 박현석/ 프로듀서 선혜윤)에서는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설수진 가족이 출연, 초등학교 4학년 아들 박설연 군의 교육 고민을 털어놓는다.

설수진은 2003년 검사 남편 박길배 씨와 결혼, 9년 만에 아들 설연 군을 얻었다. 그녀는 두 번의 유산 끝에 기적처럼 만난 아들 설연이에 대해 더욱 소중한 마음을 드러낸다고.

올해 초등학교 4학년이 된 설연이는 아침에 일어나 침대에 누워있는 엄마에게 칫솔에 치약을 짜서 가져다주거나, 설거지를 돕는 등 남다른 스윗함으로 큰 기쁨을 주고 있다. 하지만 착하고, 배려심 많고, 정도 넘치는 완벽한 아들 설연이에게도 유일한 단점이 있다고 해 궁금증이 쏠린다.

한편, 아들 고민에 남편 박길배 씨는 자신은 전국 1등을 놓쳐본 적이 없다며, "당신 닮은 것 아니야?"라는 충격 발언을 했었다고. 이에 MC 신동엽이 "어떤 마음인지 충분히 압니다"라며 폭풍 공감을 전해 고민 사연에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한 아들의 유일한 고민은 무엇일지, 설수진 가족의 사연은 내일(20일) 저녁 8시 30분 MBC ‘공부가 머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