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겨울 여행 후 얼룩진 보드복, 등산으로 땀에 젖은 등산복, 장시간 외부 활동으로 더러워진 모든 어웃도어 의류 걱정은 그만. 온라인 여행사 여행박사가 세탁 O2O 서비스 업체 리화이트와 제휴를 통해 리화이트 세탁 할인권 증정 이벤트를 한다.

 
리화이트는 지역 세탁소의 스마트 환경을 구축해, 소비자가 세탁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세탁 O2O 서비스다. 스마트폰 앱으로 간단하게 세탁·수선을 신청하면, 세탁 서비스를 편리하게 받을 수 있다.

특히 리화이트의 프리미엄 발수가공 세탁은 방수성과 통기성을 처음 그대로 유지하는 세탁법으로 발수 기능의 손실 없이 깨끗하게 세탁되어 방수력이 필요한 보드복이나 등산복 세탁에 제격이다. 또한 열 가공을 하지 않아 열에 의한 손상 걱정도 없으며 전문 세탁 장인이 친환경 프리미엄 세제 용액을 사용하여 직접 세탁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믿고 맡길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리화이트의 프리미엄 발수가공 세탁 10% 할인권을 증정하는 것으로 여행박사 회원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 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또한 여행박사 회원 중 여행박사의 레저·스포츠 여행 상품 이용 고객에게는 10% 더 할인해주어 20% 특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특별 할인 쿠폰은 문자메시지를 통해 개별 전달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