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디자인 가구 두닷(dodot)이 30일(수)부터 4월 3일(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6 서울 리빙 디자인 페어에 참여한다.

 

디자인하우스 주관 2016 서울 리빙 디자인 페어는 최신 인테리어 경향을 반영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어 매해 25만 명 이상의 참관객들이 방문하는 국내 최고의 대규모 리빙 브랜드 페어다.

이번 전시에서 두닷은 ‘개인의 취향’라는 컨셉으로 각기 다른 ‘취향’을 가진 6인의 공간을 재치있게 풀어낸다. 자신이 좋아하는 분야에 심취해 비교적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하는 일반인들이 적어도 사적인 공간에서만큼은 세상의 눈치를 보지 않고 몰두하는 나를 당당히 드러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독창적인 인테리어 스타일링 외에도 절제된 디자인의 새로운 컨셉 가구들도 최초로 선보이는 등 볼거리가 풍성하다.

두닷은 전시라는 취지에 맞게 별도의 현장 판매 없이 브랜드의 정체성을 확실히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다만 일반 관람객들을 위해 가구 증정 외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준비한다. 하루에 한 명씩 전시된 가구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1Day 1Gift’ 이벤트는 두닷 부스에서 찍은 이미지를 인스타그램에 #두닷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하는 것으로 간단히 응모가 가능하다.

부스 방문 고객 전원에게는 두닷의 판교 쇼룸 방문 시 당일 1만 원만 구매해도 무료로 아메리카노를 마실 수 있는 쿠폰을 나눠주는 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기존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증정) 한편 두닷몰에서는 4월 한 달간 전시 가구들을 중심으로 온라인 특별 기획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